2016년도 신입사원 교육진행. 2016-08-12 19:03:09
2016년에도 유능한 신입, 경력사원 채용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이에 사내 교육도 그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신입의 경우 유진통신공업(주) 첫 직장인 경우라 바로 직무교육을 들어가기 전 회사의 역사와 조직, 맨파워, 고객 안내와 제품소개 및 현장 견학 등의 순으로 약 3주간에 걸쳐 3~4 회 진행됩니다.
 
 
경력자 채용은 주로 생산직이 대부분인데 우선 새로운 회사에서의 실무적 직무적응을 최 우선시 하고 있고 일정 기간 경과 후 위의 일반적인 교육을 실시합니다. 
 
 
기본적인 교육의 경우엔 임원이 직접 업무 시간에 지장이 없는 아침시간을 이용하여 실시하며,  때론 QA본부장의 제품교육 등이 병행되기도 합니다.
 
 
직접 교육을 받음으로써 실질적인 회사의 목표, 생산제품, 현재 회사 상황, 문화등을 알게 되어 보다 빠른 회사적응과 일에 대한 효율을 높힐수 있을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희 유진통신공업(주) 대, 내외의 적극적인 교육의 참여만이, 향후 더욱 빠르게 전개될 변화의 속도를 따라잡을 수 있는 유일한 돌파구 임을 확신하며
 
 
외부교육의 참가 기회의 확산은 물론 그간 신입 사원에 한정되어 있던 사내 교육도 담당자 교육, 팀장 교육 등으로의 확대를 통해 유진의 발전을 통한 고객 감동에 더 한층 다가갈 계획입니다.
 
 
아래의 사진은 최근 신입사원에 대한 교육진행한 것을 찍어 놓은 사진입니다.
 
 
 
[현장교육 중]